홈
대관

입주기업 전용 회의실

강동센터 
2-8명
수강 
빔프로젝트 및 스크린(이동용) 
0원

* 상세한 대관 비용 및 옵션등은 해당 기관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대관신청

[필독]

공유사무실 입주단체 전용공간으로

해당자만 신청 및 승인이 가능한 공간입니다.

 

 

<기본사항>

 - 대관비용: 무료

 - 이용시간: ~09:30~20:00 / 토요일 09:30~17:00 (일요일, 공휴일 제외)

 - 이용인원: 2~8(회의테이블 1, 의자 8)

 - 구비물품: 아크릴칠판, 보드마카, 지우개, 전자칠판(노트북 개별 지참)

 

<공유사무실 입주단체 예약절차>

사전예약

 - 센터 홈페이지 공간 대관메뉴를 통해 온라인 신청

 - 대관 희망일 기준 15일 전부터 2일 전까지 신청 가능

 - 접수된 순서에 따라 담당자 승인완료후 이용가능

 - 1회 최대 3시간까지 가능 (예약현황에 따라 추가 시간은 담당자와 협의)

※ 승인 결과확인 및 대관취소는 [마이페이지] - [대관내역] 상태에서 확인 가능

 

사전예약 못했을 경우

 - 담당자에게 별도 전화 및 방문 신청

 -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은 최소 2일 전까지만 가능


<유의사항>

 - 사용 후 공간 정리 및 시설 원상복귀 필수

 - 발생한 쓰레기 분리 배출, 음식물 쓰레기 배출 불가

 - 연락 두절, 당일 예약 취소, 무단 취소 시 대관 신청 제한

 - 활동과 무관하거나 수익성, 종교성, 정치성, 사행성 및 기타

    대관이 불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대관 불가

 

※ 다음 이용자가 있을 경우 10분 전 정리 및 퇴실 부탁드립니다.

 

☎문의: 공유사무실 담당자 02-3425-9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