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동굴 빛의 탐방(6월)


유난히 초록빛으로 녹음이 짙어진 오늘,

무더운 날씨를 피해 시원한 동굴에서 여름을 나기 위해 11명의 중장년이 금천50플러스센터와 함께해 주셨습니다.


일제강점기부터 현재의 문화관광지로 자리 잡기까지, 광명동굴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를 들으며 알찬 탐방을 진행했습니다.  


참여자분들은 궁금한 점을 바로 질문하고 해설사님의 설명을 들으며, 동굴의 역사와 공간의 의미를 더욱 깊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빛과 예술이 어우러진 동굴 내부를 직접 걸으며, 일상 속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색다른 문화 체험의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번 ‘광명동굴 빛의 탐방’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광명도시공사’와 ‘문화해설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8월 광명동굴 빛의 탐방은 잠시 쉬어갑니다.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9월에 다시 찾아올 예정이니, 하반기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