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100뉴스= 박진아 기자] 금천50플러스센터(센터장 김미성)는 다음달 7일(목) 커뮤니티 회원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커뮤니티 성과공유회 ‘인생 PLUS, 행복을 나누는 시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커뮤니티 회원들이 주체가 되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자리로 중장년층의 다양한 활동과 성과를 공유하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커뮤니티 성과공유(팝송 공연, 실버체조, 밴드 공연, 커뮤니티 사례 발표) 및 10개의 체험부스(커피 드립백 만들기 외 9개 체험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며, 이외에도 작품 전시와 금천어르신복지센터 후원 모금을 위한 프리마켓이 운영되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사전 접수 이벤트와 신규 회원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주민들은 전화(02-892-5060) 또는 방문접수, 행사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금천50플러스센터는 중장년층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40개의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 커뮤니티 구성은 최소 5명 이상이며, 50+세대(만 40~64세) 및 서울시 거주자가 60% 이상인 경우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금천50플러스센터 김미성 센터장은 “이번 성과공유회는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중장년층의 활동을 더욱 활성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기사원문 ㅣhttps://m.ke100news.com/4971
관련기사 ㅣhttp://www.gcnews.tv/news/articleView.html?idxno=2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