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장소 | 강사 | 내용 | 준비물 |
---|---|---|---|---|
(1 회차) 2020.09.23 (16:00 ~ 18:00) |
6층 배움터1 | 정미영 | ● 체험학습교육의 의의와 필요성 ● 체험학습지도사의 역할과 비전 ● 체험학습지도사의 자세와 태도 |
회차 안내 |
(2 회차) 2020.10.07 (16:00 ~ 18:00) |
6층 배움터1 | 정미영 | ● 영·유아교육의 특성과 발달 | 회차 안내 |
(3 회차) 2020.10.14 (16:00 ~ 18:00) |
6층 배움터1 | 정미영 | ● 체험학습 지도자에게 필요한 역량과 자세, 수업진행에 필요한 이미지메이킹 | 회차 안내 |
(4 회차) 2020.10.21 (16:00 ~ 18:00) |
6층 배움터1 | 정미영 | ●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및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 회차 안내 |
(5 회차) 2020.10.28 (16:00 ~ 18:00) |
6층 배움터1 | 정미영 | ● 교육의 성격, 구성체계 및 특성 ● 환경구성의 기본원리 ● 교재 교구 선정 및 활용 |
회차 안내 |
(6 회차) 2020.11.04 (16:00 ~ 18:00) |
6층 배움터1 | 정미영 | ● 마인드맵을 이용한 아이디어 발상법 ● 랜덤워드를 이용한 아이디어 발상법 |
회차 안내 |
(7 회차) 2020.11.11 (16:00 ~ 18:00) |
6층 배움터1 | 정미영 | ● 오리엔티어링의 개념 이해하기 및 오리엔티어링 응용하기 | 회차 안내 |
(8 회차) 2020.11.18 (16:00 ~ 18:00) |
6층 배움터1 | 정미영 | ● 봄, 여름, 가을, 겨울 자연체험 사례 분석 및 아이디어 도출 | 회차 안내 |
(9 회차) 2020.11.25 (16:00 ~ 18:00) |
6층 배움터1 | 정미영 | ● 용도별 교구 사례, 교구를 사용한 자연놀이 도출 | 회차 안내 |
(10 회차) 2020.12.02 (16:00 ~ 18:00) |
6층 배움터1 | 정미영 | ● 농촌체험교실 사례를 통한 프로그램 분석 및 개발 | 회차 안내 |
(11 회차) 2020.12.09 (16:00 ~ 18:00) |
6층 배움터1 | 정미영 | ● 역사 및 전통문화놀이 프로그램 구성 | 회차 안내 |
(12 회차) 2020.12.16 (16:00 ~ 18:00) |
6층 배움터1 | 정미영 | ● 체험학습 계획서 강의시연 | 회차 안내 |
문의하기 : 070-4129-7487 정창동
10 명
2020.08.10~
2020.10.13
60,000원
1회차 강의 시 별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