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08월 교육공무직원(조리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근무기간 및 인원

채용분야

근무 기간

인원

자격

조리원

2022.08.01~2023.02.28.

1

 

 

2. 전형절차 및 일정

구분

전형일자

장소 및 방법

채용 공고

2022.07.13.() ~ 2022.07.18.()

교육청 및

본교 홈페이지

서류 접수

2022.07.13.() ~ 2022.07.18.()

본교 행정실

09:00 ~ 15:00

1차 서류 심사 발표

2022.07.18.() 17:00 이후

개별통보

2차 면접 심사

2022.07.19.() 예정

본관 회의실

최종합격자 발표

 

개별통보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3. 제출서류

. 지원서 1(서식1)

. 자기소개서 1(서식2)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

 

4. 근무조건

. 근무시간 : 5, 18시간(08:00-17:00)

. 담당업무 : 급식실(조리 및 청소 등)에 관련된 전반적 업무

. 임금형태 : 급제(서울시교육청 2022학년도 교육공무직원 예산지원 세부기준에 따름)

- 방학중 미근무시 급여 미지급, 청소기간 별도 급여 지급

. 별도수당 : 4대 보험 가입

 

5 접수방법

. e-mail(파일명 교육공무직원(조리원)-성명), 방문, 우편 제출(e-mail 제출 권장)

. 주소: 서울시 노원구 광운로124 (월계동) 광운인공지능고등학교 행정실

. e-mail: bonge79@sen.go.kr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6. 지원자 유의 사항

.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시에는 서류전형 결과 및 면접을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 최종합격자로 결정되어도 신원조사, 범죄경력조회, 채용 신체 검사서 등에 의한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이 취소됨.

.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조리원 경력-면접점수 높은 순으로 판단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2. 918-7761, 내선번호:122)로 문의 바람.

 

지원문의 : 곽경아상담사 02-931-5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