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행정 지원 인력 채용 공고문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등

 

직 종

채용인원

담당 업무

교무행정 지원 인력

(시급제)

1

- 강사 관련 업무(선발, 계약, 관리, 강사비 지출 등)

- 학교회계 업무(에듀파인 기안, 물품 구매 등)

- 행정 서류 관리

-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등

 

 

 

2. 근무조건

. 채용기간: 20231127() ~ 2024229() (11, 방학기간 제외)

. 보수: 시간당 12,030(생활임금)

4대 사회보험은 관계법령에 의거 적용

. 근무시간: 09:00 ~ 12:00 (15시간 미만)

근무 요일별 구체적인 근무시간은 추후 협의

. 복무 :근로기준법등 노동관계법령에 따름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 제14(결격사유) 및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 아동·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동법시행령 제25, 아동복지법 제293항 등 범죄경력 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 공인된 종합의료기관에서 신체검사결과 취업이 부적당한 자로 판정되지 아니한 자

. 기타 관련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서울특별시교육청 소속 기관 및 학교 관련업무에 종사한 경력이 있는 자 우대

. 에듀파인 및 나이스 활용 가능자 우대

 

4. 채용방법 및 일정

. 지원서 접수

1) 접수기간 : 2023.11.14.() ~ 2023.11.20.()

2) 접수방법 : 학교 공용 이메일(sangchun_es@sen.go.kr) 접수

- 신청 메일 명: (상천초)교무행정 지원 인력 지원자_000

. 채용절차

1) 1차 심사(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3.11.21.() 16:00 [1차 합격자 발표 개별 통보]

2) 2차 심사(면접)

- 2023.11.22.() 11:00, 본교 지정 장소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2023.11.23.() 14:00 [합격자 개별 통보]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 원서 접수 시 제출서류

1) 응시원서 1(소정양식)

2) 자기소개서 1(소정양식)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4) 자격증 사본 1(업무 관련 자격요건에 해당하는 자격증)

 

. 최종 합격자 제출서류

1) 주민등록등본 1

2) 채용신체검사서 1(국민건강보험공단의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3)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1(행정실 비치)

4) 행정정보이용 동의서 1(근로계약서 작성 시 학교에서 양식 제공)

5) 통장 사본 1

 

7. 응시자 유의사항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기재착오 또는 누락, 자격미비자의 응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결과, 자격증 및 경력 검증, 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 이후 14일부터 60일까지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기한 내 반환 청구하지 않는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채용에 관한 부당한 청탁, 압력, 강요 등을 하거나 금전, 물품, 향응 또는 재산상의 이익 제공이나 수수 시 과태료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채용 후에도 근무상황, 복무 태도가 불성실할 경우 중도 계약해지 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응시원서 1

2. 자기소개서 1

3.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1 

 

*지원문의 : 곽경아상담사 02-931-5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