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_일급제)채용공고

 

 

 

광운중학교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_일급제)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0528

광운중학교장

 

 

1. 채용 예정 인원 및 자격 요건

 

채용

분야

채용예정

인원

담당 업무

자격요건

조리

(실무)

(일급제)

1

급식품의 위생적인 취급 및 조리·배식

급식 시설·설비 및 기구의 세척, 소독

급식 관련 안전 실무

구매 식품의 검수 지원

기타 급식과 관련한 업무

기타 영양사의 지시사항 이행 및 협조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응시연령은 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

위생 분야 종사자 등의 건강진단 규칙에 따라 건강진단 결과 적격판정을 받은 자

학교 급식 유경험자 우대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14(결격사유)

14(결격사유)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람은 교육공무직원으로 채용할 수 없다.

 

1.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 따라 취업이 제한되는 사람

2.아동복지법29조의3에 따라 취업이 제한되는 사람

3. 의료기관의 채용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부적당하다고 판정된 사람

4.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5. 파산선고를 받은 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사람

6.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않기로 확정된 후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7.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의 기간이 만료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8. 금고 이상형의 선고유예를 선고받고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사람

9.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따라 자격이 상실되거나 정지된 사람

10. 징계로 해고의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11.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82조에 따른 비위면직자 등에 해당하는 사람 <신설 2020. 7. 15.>

12. 그 밖에 업무수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사람 <개정 2020. 7. 15.>

 

2. 근무조건

. 계약기간: 2024.06.03.()~2024.06.04.() 2024.06.12.()

교육공무직원 대체 근로자로서 무기계약 전환 대상 아님

. 보수: 매월 말일 지급(, 지급일이 토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 지급 형태: 일급제 12,140(2024년 서울시특별시교육청 생활임금 적용)

2) 처우개선수당: 생활임금 대상자는 서울시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처우개선수당 업무지침에

따라 지급대상 아님 (, 특수업무수당(위험수당)은 지급대상임)

3) 4대보험 가입 대상일 경우 개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

4) 1년 미만 근무자는 정기상여금, 명절휴가비, 퇴직금, 맞춤형복지 등 지급 대상 아님

. 근무시간: 08:00~17: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학교 일정에 따라 시간 변동 가능성 있음

 

3. 접수 및 방법

 

구분

제출 서류

접수 기간

제출 방법

공통

붙임 양식으로 작성 후 제출

1) 응시원서 (사진 부착)

2) 자기소개서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2024.05.28.()

~ 2024.05.30.()

 

30()

15:00까지만 접수

kwms1934@sen.go.kr

 

제목 : 조리실무사 홍길동

형식으로 제출

최종

합격

1) 최종학력증명서 1

2) 주민등록등본, 통장 사본 각각 1

3) 채용 신체검사서 또는 건강검진결

과서 1(결핵 검사 포함)

4) 자격(면허)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5)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6)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4. 채용 절차

 

서류접수

구분

심사(면접)

합격자 발표일

2024.05.28.()

~ 2024.05.30.()

1차 서류심사

2024.05.30.()

2024.05.30.() 15시 이후

2차 면접시험

2024.05.31.() 09:00

2024.05.31.() 15시 이후

 

(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1차 서류, 2차 면접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유선 통보)

 

5. 기타 사항

. 서류 반환 : 이메일 접수는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사항이 다르거나, 기재 착오·누락, 자격 미비자의 응시 또는 공고

내용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자격증 및 경력 검증, 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

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기타문의 사항은 광운중학교 행정실(02-942-2372)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