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학법인서울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자체직원 기간제(교무행정지원사) 채용 공고

 

       서울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에서 자체직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직급 및 인원: 교무행정지원사 1(기간제)

 

2. 담당업무: 교무행정 관련 업무(수업계 포함),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3. 근무기간: 2024. 9. 4.~2025. 2. 28. 출근일 협의 가능(6개월, 방학기간 근무)

 

4. 근무시간: 08:00~17:00 (점심시간 1시간, 40시간)

 

5. 보 수: 2024년 서울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인건비 지원 세부기준에 의함

 

6. 복 무: 서울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자체직원 취업규칙, 서울대학교 자체직원(무기계약직) 단체협약 등의 복무 기준을 따른다.

 

7. 전형 방법 및 일정

 

 

구 분

시험일정

합격자 결정

합격자 발표일시

1차 서류전형

2024. 8. 28.() ~ 9. 1.()

지원자 중 서류전형 고득점자순으로 응시 분야별 채용인원의 3배수 선정

2024. 9. 2.()

10:00 개별통보

2차 면접 전형

2024. 9. 3.()

10:00 예정

심층면접점수 고득점자순으로

채용인원의 1배수 선정

2024. 9. 3.()

16:00 개별통보

 

 

8. 응시원서 접수 기간 및 접수처

  . 서류 접수 기간: 2024. 8. 28.()~9. 1.()

  나. 제출 서류: 첨부된 양식(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다. 서류 접수 방법: 전자우편(E-mail) 접수

 

 

채용 구분

메일 주소

교무행정지원사

nphm0591@snu.ac.kr

 

  ※ E-mail 제출 시 제목을 교무행정지원사(ex홍길동)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9.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주민등록초본,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채용신체검사서, 자격증 또는 면허증 사본 각 1, 통장사본

 

10. 기타사항

  가. 지원 서류, 지원 자격 등이 허위일 경우 및 최종 합격 후 신원조회 또는 범죄경력 조회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을경우 합격이 무효 됨.

  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다. 지원자의 제출 서류는 반환 불가

  라. 문의: 행정실(전화: 02-943-5811, 내선번호 4)

 

붙임     응시지원서 서식 각 1. .

 

 

2024. 8. 28.

 

서울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